2019년 12월 14일 토요일

없던 행사 까지 만들어 시어머니랑 남편이 하겠다고 나대는데 며느리인 제가 어찌 말리나요?? 두분이 하라고 해줬더니 시어머니가 잔뜩 골이 나셨네요^^/네이트판/시집살이/시댁이야기/

없던 행사 까지 만들어 시어머니랑 남편이 하겠다고 나대는데 며느리인 제가 어찌 말리나요?? 두분이 하라고 해줬더니 시어머니가 잔뜩 골이 나셨네요^^/네이트판/시집살이/시댁이야기/


Tags :
    해줬더니
    말리나요??
    만들어
    골이
    나대는데
    두분이
    시어머니랑
    잔뜩
    하겠다고
    까지
    나셨네요^^/네이트판/시집살이/시댁이야기/
    남편이
    하라고
    시어머니가
    없던
    행사
    며느리인
    어찌
    제가








 
1907040538
 

 



My Blog URL : ev45erclearsky.blogspot.com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